티스토리 뷰

신용카드를 사용하면서

분실하여 재발급을 받거나

현금서비스, 할부금액 상담, 기타 카드대출 등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해야 하는 부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앱 등을 통해 

대부분이 해결되지만,

막상 고객센터 상담을 통한 해결이 필요할 때,

전화번호를 찾게 되면 잘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지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100 입니다.

또한 분실/ 한도 승인에 관한 전화번호는 1588-8300입니다. 

 

 

그런데, 고객센터에 전화하게 되면 

본인 상황에 적합한 상담번호를 찾느라 시간이 좀 걸리게 되지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ARS 번호를 알려드리오니, 상담 시간을 줄이는데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 대표전화 ARS 이용안내   1588- 8100

* 대표전화 ARS 서비스는 디지털ARS, 누르는 ARS, 말로 하는 ARS 중 선택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ARS 이용시간

- 분실신고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 24시간 연중무효

- 상담원 연결 : 평일 9:00 ~ 18:00

 

2) 콜백 상담 이용안내 (평일 업무시간 운영)

- 상담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

- 이용방법 : 대표번호 1588-8100 -> 상담원 연결선택 -> 연락 받을 번호 입력

- 콜백 상담 요청이 많으면 ARS 서비스 메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금융서비스 ARS 이용안내  1588-8200 / 1577-8200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에 관한 상담 가능합니다. 

서비스 구분 ARS 이동 번호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본인결제계좌 입금 1 -> 1 -> 1
본인명의 다른 은행 통장 입금 1 -> 1 -> 2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신청 1 -> 2 -> 1
거치 후 원리금균등상환방식 신청 1 -> 2 -> 2
만기일시 상환방식 신청 1 -> 2 -> 3

 

3. 분실 한도 승인 ARS 이용안내 1588-8300

서비스 구분 이동번호
특별한도문의 99
보이스피싱 및
분실관련문의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1 -> 0
분실 및 분실해제 개인카드 1 -> 1 -> 1
법인카드 1 -> 1 -> 2
분실해제 1 -> 1 -> 3
분실접수 확인 개인카드 1 -> 2 -> 1
법인카드 1 -> 2 -> 2
타인카드습득신고문의   1 -> 3 
거래승인 2
승인취소 3

 

4. 카드 빠른 전화신청 1577- 8700

 

5. 할부 금융 1899-7112

 

6. 신용대출 1899-7112

 

7. 해외에서 이용방법

고객상담  분실신고 승인
82-2-1588-8100 82-2-1588-8300
82-2-2280-2400

 

8. ARS 이용요금 안내 (국내기준입니다.)

- 유선전화  : 시내/시외 3분당 39원 동일

-  휴대폰 :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요금 기준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