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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신청서 작성방법입니다. 

 

<감면신청서 양식>

 

 

[별지 제11호서식]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신청서(조세특례제한법 시행규칙).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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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서 작성방법>

 

 

1. 본인 성명 써주세요.

 

2. 본인 주민등록번호 써주세요.

 

3. 본인 주소 써주세요.

 

4. 본인이 해당하는 취업자 유형 써주세요.

 

5. 취업한 취업일 당일의 연령으로 (년 월 일)이라고 적힌 항목에는 본인이 취업한 취업일에서 본인의 생년월일을 뺀 값을 입력합니다. 쉽게 말해서 태어난 날로부터 취업한 날까지 살아온 기간을 *년 월 *일의 형식으로 기입하는 것입니다.

 

6. 본인의 입대일과 전역일을 위와 같은 방식으로 기입하시고 총 군복무 기간을 ***일로 표시하시면 됩니다.

 

7. 군복무기간을 제외한 취업 시 연령을 계산하는 항목으로 5번과 6번 사항에서 작성한 (년 월 일)을 빼주시면 됩니다.

 

8. 소득세 감면의 시작일로 201211일 이후의 최초 중소기업 취업일 입니다. 중소기업에서 중소기업으로의 이직의 경우에도 감면신청서를 새로 작성해야 하기 때문에 이직일이 아닌 최초 취업일을 써줘야 합니다.

 

9. 소득세 감면 혜택이 종료되는 날로, 시작일로부터 3년 뒤에 해당하는 달의 말일입니다.

 

10. 본인의 성명과 신청서 작성일을 서명 또는 날인하여 회사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제출방법 및 조건확인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꼭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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