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테스트!!! 재밌는 문항으로 구성된 질문이 3분안에 끝나고 내 연애의 특징이 좌르르~~~ 쏟아집니다.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 테스트'는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연애유형검사로, 연애코칭을 세심하게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낀다는 분이 많으시죠~ 재미로 해보셔도 아주 좋습니다~~ 

 

 

 

테스트잇 프로필 성격 테스트 바로가기 ➡️

 

 

 

무료로 하실 수 있으며 나중으로 미루지 마시고 지금 당장 확인해보세요~

 

 

 

▼시간이 없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세요.▼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테스트, 딱맞는 연애꿀팁 확인!!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테스트, 딱맞는 연애꿀팁 확인!!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테스트 질문은?? 

 

 

1.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 나는

  • 그 사람이 알 수 있게 적극적으로 티를 낸다
  • 나만 알 수 있게 표현한다

2. 재밌는 드라마를 정주행했다 지금 나의 머릿속은?

  • 재밌게 잘 봤다
  • 등장인물들의 몇 년 후 미래까지 생각함

3. 아픈데 '병원을 가'라는 연인의 말에

  • 무슨 말을 그렇게 서운하게 해
  • 좀 더 아프면 갈게~

4. 스트레스 받아서 혼자 여행을 떠나게 됐다

  • 혼자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오자
  • 혼여행도 계획 짜서 움직이자

5. 애인이 프로필 음악을 바꿨다면?

  • 오 노래 설정했구나
  • 노래 가사를 찾아본다

6. 친구가 내 애인의 친구를 소개해달라고 한다면?

  • 넷이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 둘이 알아서 만나게 연락처를 알려준다

7. 내 애인의 친구 중 마음에 안 드는 친구는?

  • 기분 나쁘게 말을 툭툭 내뱉는 친구
  • 힘들다고 계속 징징거리는 친구

8. 연인과 1박2일로 여행을 갔는데 너무 좋아서 더 있고 싶어졌다

  • 숙소를 연장하고 하루 휴가를 낸다
  • 다음에는 더 길게 여행하자 다짐한다

9. 회사에서 하루 종일 힘들었던 나는

  • 애인이나 친구를 만나서 대화하며 기분을 푼다
  • 나 혼자만의 충전할 시간을 가진다

10. 친구들과 카페에 가서 2층에 자리를 잡았다 음료가 나와서 들고 오는 나는

  • 2층이라 귀찮네
  • 계단에서 우당탕탕 쏟는 생각을 한다

11. 친구가 마음에 안 드는 상사 얘기를 하는데 듣고 보니 다 친구 잘못이라면?

  • 그래도 공감해 주며 같이 상사 욕을 한다
  • 공감이 안돼서 조용히 있거나 솔직히 말한다

12. 내일 친구와 놀러 가기로 했는데 일기예보에 비가 온다고 되어있다

  • 일단 내일 봐서 정하자~
  • 마음 편하게 약속 장소를 미리 실내로 변경한다

 

 

 

심심할 때, 친구와 함께 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카테고리 - 포스팅1

 

가입없이 즉시 확인되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 2024년 나의 운세는?

2024년이 다가옵니다. 이쯤되면 내년 무료운세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수많은 무료운세 중 가장 정확하다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지금 바로 내년의 운을 확인해 보세요~~ # 신한생명 무료운세

insight0414.tistory.com

카테고리 - 포스팅2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무료로 가입X)

내가 받는 스트레스는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시죠? 스트레스는 각종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나의 스트레스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로

insight0414.tistory.com

카테고리 - 포스팅3

 

MBTI 궁합, MBTI 연애 궁합, MBTI 테스트 (최신자료)

MBTI 테스트, 그냥 넘길까하다가도 너무 딱 맞아 놀랄 때가 있는데요. 어떤 분들은 스스로를 아는 좋은 도구로 활용하기에 찰떡이라고 하시지요. 최근 MBTI 궁합까지 나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insight0414.tistory.com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테스트, 딱맞는 연애꿀팁 확인!! 1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테스트, 딱맞는 연애꿀팁 확인!! 2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테스트, 딱맞는 연애꿀팁 확인!! 3
테스트잇 프로필 연애테스트, 딱맞는 연애꿀팁 확인!! 4